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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Loup Funds는 세미 트럭은 장기적으로 테슬라 회사 총매출의 5% 차지할 것이라고 전망합니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Loup Funds사에서 테슬라 세미 트럭이 장기적으로 회사 총매출의 약 5 %를 차지할 것이라 전망한다는 소식이 있어서 전해드리려 합니다. 며칠 전에 테슬라 세미 트럭이 펩시콕에게 딜리버리 이벤트는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보시면 당시 테슬라 세미 트럭 딜리버리 이벤트에 대해서 다시 한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 시작합니다.

 

 

테슬라 세미 트럭 딜리버리 이벤트 : 정리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미국시간으로 목요일 저녁 테슬라 세미 트럭 펩시콕 딜리버리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테슬라 전기 세미 트럭이 드디어 첫번째로 인도되는 영광적인 순간이었습

wlsgmd.tistory.com


아시다 시피 12월 1일, 테슬라는 공식적으로 펩시코에 세미 트럭 딜리버리 인도를 하였습니다. 이것은 세미 트럭의 공개된 첫 번째 지표였습니다. Loup Funds(루프 펀드)의 전망은 트럭 운송사업에서 밝은 전망을 합니다. 진 먼스터(Gene Munster)와 레베카 멀 버그(Rebecca Mulberg)는 고객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향후 5년은 전통적인 클래스 A 트럭 제조업체들이 전기를 수용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바람이 부는 길이 될 것"이라고 썼다고 합니다.

shutter stock.

전문가들은 테슬라의 2022년 3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회사가 2024년 까지 50,000대의 세미 생산한다는 목표를 발표했다고 언급했습니다. Loup Funds는 이보다 현실적으로 2024년 까지 20,000대의 세미 트럭 배송이 더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장기적으로 세미 트럭이 테슬라의 총 매출의 약 5%를 차지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합니다.



세미 트럭은 차량 운송으로 인한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는데 큰 영향을 미치므로 탄소 발자국을 줄이려는 친환경적 기업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트럭은 도로에서 가장 큰 오염원입니다. 미국에서는 도로에있는 전체 차량의 1.1 %에 불과하지만 배출량의 약 18 %를 생성합니다. 대형 트럭 부문에 전기를 공급하는 것은 세계를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또한 전기 트럭은 디젤 트럭보다 더 많은 하중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EU에서는 전기 세미 트럭이 디젤 등가물보다 2톤(~4,400파운드) 더 무거울 수 있으며 미국에서는 허용량이 0.9톤(2,000파운드)입니다. 완전히 적재되면 테슬라 세미 트럭은 공기 역학과 고효율 모터를 통해 500마일 이상의 주행 거리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전기 트럭 소유의 큰 장점은 유지 보수 및 충전 비용입니다. 전기로 충전하는 것은 디젤로 연료를 보급하는 것보다 마일당 약 2.5배 저렴합니다. 테슬라에 따르면 운영자는 소유 후 첫 3년 이내에 최대 $200,000의 연료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원격 진단,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유지 보수해야 할 움직이는 부품 감소로 운전자는 서비스 센터에서 보내는 시간을 줄이고 도로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세미 트럭의 딜리버리에서 아쉬운 점은 FSD, 오토파일럿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 부분 또한 테슬라에서 충분히 접목시켜서 발전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일단은 대형트럭이 전기로 움직일 수 있다는 것에 비용적 측면의 이점이 가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 출처 : tesmani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