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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Loup Funds는 세미 트럭은 장기적으로 테슬라 회사 총매출의 5% 차지할 것이라고 전망합니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Loup Funds사에서 테슬라 세미 트럭이 장기적으로 회사 총매출의 약 5 %를 차지할 것이라 전망한다는 소식이 있어서 전해드리려 합니다. 며칠 전에 테슬라 세미 트럭이 펩시콕에게 딜리버리 이벤트는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보시면 당시 테슬라 세미 트럭 딜리버리 이벤트에 대해서 다시 한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 시작합니다.
아시다 시피 12월 1일, 테슬라는 공식적으로 펩시코에 세미 트럭 딜리버리 인도를 하였습니다. 이것은 세미 트럭의 공개된 첫 번째 지표였습니다. Loup Funds(루프 펀드)의 전망은 트럭 운송사업에서 밝은 전망을 합니다. 진 먼스터(Gene Munster)와 레베카 멀 버그(Rebecca Mulberg)는 고객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향후 5년은 전통적인 클래스 A 트럭 제조업체들이 전기를 수용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바람이 부는 길이 될 것"이라고 썼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테슬라의 2022년 3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회사가 2024년 까지 50,000대의 세미 생산한다는 목표를 발표했다고 언급했습니다. Loup Funds는 이보다 현실적으로 2024년 까지 20,000대의 세미 트럭 배송이 더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장기적으로 세미 트럭이 테슬라의 총 매출의 약 5%를 차지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합니다.
세미 트럭은 차량 운송으로 인한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는데 큰 영향을 미치므로 탄소 발자국을 줄이려는 친환경적 기업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트럭은 도로에서 가장 큰 오염원입니다. 미국에서는 도로에있는 전체 차량의 1.1 %에 불과하지만 배출량의 약 18 %를 생성합니다. 대형 트럭 부문에 전기를 공급하는 것은 세계를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또한 전기 트럭은 디젤 트럭보다 더 많은 하중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EU에서는 전기 세미 트럭이 디젤 등가물보다 2톤(~4,400파운드) 더 무거울 수 있으며 미국에서는 허용량이 0.9톤(2,000파운드)입니다. 완전히 적재되면 테슬라 세미 트럭은 공기 역학과 고효율 모터를 통해 500마일 이상의 주행 거리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전기 트럭 소유의 큰 장점은 유지 보수 및 충전 비용입니다. 전기로 충전하는 것은 디젤로 연료를 보급하는 것보다 마일당 약 2.5배 저렴합니다. 테슬라에 따르면 운영자는 소유 후 첫 3년 이내에 최대 $200,000의 연료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원격 진단,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유지 보수해야 할 움직이는 부품 감소로 운전자는 서비스 센터에서 보내는 시간을 줄이고 도로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세미 트럭의 딜리버리에서 아쉬운 점은 FSD, 오토파일럿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 부분 또한 테슬라에서 충분히 접목시켜서 발전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일단은 대형트럭이 전기로 움직일 수 있다는 것에 비용적 측면의 이점이 가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 출처 : tesmani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