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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테슬라 기가 상하이는 11월에 100,000대 이상의 차량을 인도하여 새로운 기록 달성

오늘 테슬라가 6% 정도 하락하였습니다. 나스닥 지수도 전반적으로 2% 가까이 하락하였으며, 블룸버그, 로이터에서 전기차에 유능한 익명의 두사람에 의하면 이라는 테슬라 차이나 감축 관련 fud로 테슬라의 하락이 컸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닥 신뢰성 없는 fud기사로 생각됩니다.  사실 어제는 주가가 좀 올랐어야 되는 좋은 소식 인대 주가는 반대로 간 것 같습니다. 테슬라 기가 상하이는 11월에 100,291대의 차량을 인도하여 인상적인 신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최근 오해의 소지가 있는 소문에도 불구하고 생산의 끊임없는 성장과 제조업체 차량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보여주었습니다.



기가 상하이에 있는 테슬라 기가팩토리는 11월에 새로운 인도 기록을 세웠습니다. 지난달 100,291 대의 전기 차가 인도되었다고 테슬라 차이나는 밝혔습니다. 기가 상하이 공장이 해당 월에 판매된 100,000대를 돌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여름 업그레이드로 생산 능력이 크게 확장되었음을 증명합니다. 

사진 : 테슬라


테슬라의 100,000대 이상의 차량 인도는 2021년 11월에 비해 89.7% 증가한 수치이며, 엄청난 성장이라 생각됩니다. 이는 또한 2022년 10월에 비해 40% 증가한 것입니다. 이러한 높은 생산 결과는 99.9%가 기가 상하이의 강력한 팀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따라서 2022 년 11개월 동안 공장은 이미 650,000 대 이상의 차량을 인도했으며 이는 이미 2021 년 전체에 인도된 484,130 대를 크게 초과합니다. 앞에서 말한바와 같이 11월이 기가 상하이의 마지막 스퍼트였고 중국의 수요가 적기 때문에 12월에 생산량을 20% 줄였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감소가 모델 Y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테슬라 차이나는 12월 5일 이러한 소문이 거짓이라고 부인했습니다. 기가 상하이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언론에 널리 보도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사실로 입증된 적은 없습니다. 이런 좋은 기사가 뜨는 시점에 이런 fud 악의적인 보도를 타이밍에 늘 보도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큰손이 공매도에 의한 주가 하방압력을 강화시키는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봐야 정확해질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테슬리 기가상하이 중국시장 투자 2배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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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출처 : tesmani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