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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ela Technologies가 글로벌 퀸티즈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3년 1월 10일 인도 첸나이(GLOBE NEWSWIRE) -- Exela Technologies, Inc.(NASDAQ: XELA, XELAP) 글로벌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BPA) 리더인 XELA는 오늘 퀸테스 글로벌(QG)과의 파트너십을 최초로 발표했습니다.India. Exela는 클라우드 기반의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솔루션을 도입하여 독자적인 전용 캡티브 모델 하에 QG가 수행하는 프로세스를 엔드 투 엔드로 디지털화할 예정입니다.

Exela는 직관적이고 완전히 맞춤 가능한 RPA 솔루션을 제공합니다.이 솔루션을 활용하여 빅데이터, 머신러닝, 인공지능, 자연어 처리 및 예측 분석을 사용하여 베스트 프랙티스를 도입하는 태스크별 소프트웨어 봇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이 솔루션은 정보 및 트랜잭션 처리 솔루션(ITPS) 회계 세그먼트에 포함된 Exela의 청구서 및 지불 교환(XBP) 포트폴리오의 구성요소이며, 2021 회계연도에 8억742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Exela는, 아시아에서의 관계와 인프라스트럭처를 최대한으로 활용해, 역내에서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Quintes Global과 제휴하여 고객의 조직 프로세스를 엔드 투 엔드로 디지털로 전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Exela Technologies BPA의 인도 및 필리핀 사장 Sandeep Sapru는 말합니다.그는 이어 "우리는 소요 시간 연장, 수동 오류, 최적의 용량 활용률 미달과 같은 주요 과제를 해결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제를 제거하기 위해 프로세스를 견고하고 스마트하며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봇을 구축 및 배포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Quintes Global의 설립자 겸 CEO인 Rakesh Sinha는 "QG의 서비스로서의 전환 능력(TCAAS)은 효과적인 전환을 위한 기존 기술의 최적화와 새로운 시대의 기술을 결합하는 것"이라며 QG와 Exela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의 가치를 강조했습니다.Exela는 엔드 투 엔드의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혁신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첨단 기술 및 툴의 통합 기능에 막대한 가치를 제공합니다.델은 테크놀로지, 프로세스 재설계, 변경의 실현에 초점을 맞춘 「Transformation in a Box」라는 델의 모토를 굳게 믿고 있습니다.

QG(Quintes global, QG)에 대해서

QG는 1990년대 중반부터 인도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가치 스토리를 이끌어 온 몇몇 선구적인 리더들의 벤처 기업입니다.델은 '공동 가치 창출'을 목적으로 전용 캡티브(D-CapTM) 모델 하에서 혁신 중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QG는 다양한 지원 범위에 걸쳐 Captive Shared Services의 셋업, 관리 및 이양에 관한 창립자의 풍부한 비즈니스 서비스 경험을 활용합니다.글로벌 및 인도 기업 중 일부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환 및 자동화 과제를 제공합니다.이들은 재능과 기술을 통한 재정 거래를 통해 상황에 맞는 비즈니스 케이스를 작성함으로써 인도 내 Captive Shared Services의 힘과 가치를 제조 및 서비스 분야 전반으로 확산시키는 선구자입니다.이 회사는 인도 국내 및 오프쇼어 센터 운영에 대한 전문 지식을 결합할 수 있는 독특한 조직입니다.따라서TM D-Cap Model은 지난 25년간 유사한 운영과 전문 지식/능력에서 얻은 방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조직의 대폭적인 성장을 달성하고, 이를 통해 고객, 팀, 파트너 및 기타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관련 성장 잠재력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Exela Technologies에 대해서

Exela는 BPA(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리더로서 글로벌 풋프린트와 독점 기술을 활용하여 효율성, 품질 및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디지털 혁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수십 년 동안 미션 크리티컬 프로세스를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Exela는 Fortune 100대® 기업 중 60% 이상을 포함하여 50개국에서 4,000명 이상의 고객 명단을 늘리고 있습니다.정보 관리, 워크플로우 자동화, 워크플로우 자동화 및 통합 통신, 통합 통신, 기업 및 서비스 및 서비스, 계정, 관리, 관리 솔루션, 계정, 관리 솔루션 및 서비스, 계정, 관리, 관리 및 서비스 및 서비스, 관리, 기업- 그래, 아니에요! - 왜요?의료, 보험, 공공 부문입니다.Exela는 워크플로우 자동화, 출석 및 무인 인지 자동화, 디지털 메일룸, 인쇄 통신 및 결제 처리 분야의 선두업체이며 전 세계에 배포되어 있습니다.Exela의 제품과 솔루션은 Everest Group, NelsonHall, Madison Advisors 및 Gartner와 같은 주요 독립 산업 분석가들로부터 인정받고 검증되었습니다.구성 가능한 자동화 모듈 스택을 기반으로 구축된 클라우드 지원 플랫폼과 21개국에서 운영되는 약 16,500명의 직원을 통해 Exela는 엔드 투 엔드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서 통합된 기술과 운영을 신속하게 구현합니다.

참고출처: 야후파이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