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서재왕^^입니다.

이번 소식도 테슬라 주주에게 흥미로운 소식입니다.

현재 테슬라는 이번에 샌안토니오에서 텍사스의 부동산을 다시 한 번 확장하여 테슬라는 샌안토니오에서 가장 큰 임차인이 되었습니다. 테슬라는 440,000평방피트의 공간이 있는 동부 샌안토니오 기가 텍사스 창고의 임대를 확보했습니다.

창고는 포스터 리지 공원에 있으며 90에이커 중 30에이커를 차지합니다.

샌안토니오 비즈니스 저널소식통에 따르면 테슬라는 지난 8월부터 이 공간을 기가 텍사스에서 사용할 제조 부품을 보관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임대 기간은 5년이며 2027년 6월에 만료됩니다.

테슬라의 샌안토니오 내 텍사스 창고의 임대 비용은 한달에 약240만 달러의 비용든다고 합니다.

그러나 임대의 정확한 세부 사항은 중개인 인 Cavender Hill Properties에 의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샌안토니오는 오스틴에서 한 시간 반 거리에 있지만 도시는 전략적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샌안토니오에 있는 테슬라의 창고는 텍사스와 인근멕시코 누에보 레온에 있는 Tesla 공급업체에게 오스틴으로 이동하지 않고도 부품을 맡길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테슬라가 이번 달에 확보 한 두 번째 대형 창고 공간입니다.

Drive Tesla Canada가 이전에 보도 한 바와 같이, 테슬라는 최근일리노이에 660,000 평방 피트의 거대한 창고를 확보했습니다.

테슬라나 창고 소유주인 Becknell Industrial은 공간 사용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테슬라 텍사스 면허 및 규제부에 샌안토니오 공항 근처의 오래된 대리점을 190만 달러 규모의 서비스 센터 및 대리점으로 전환할 계획을 제출했습니다. 그런 다음 회사는 4월에 I-10 서쪽의 Laureate Drive와 Clarke Drive에 있는 샌안토니오 북서쪽에 650만 달러 규모의 수리 센터를 건설하는 추가 계획을 제출했습니다.

Google지도에서 이곳은 Tesla 창고로 표시됩니다. 숙소는 기가 텍사스에서 1시간 30분, 미국-멕시코 국경에서 불과 2시간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 (Elon Musk)는 최근 멕시코를 방문하여 누에보 레온 관계자들을 만났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주에서 제조업체의 협력과 투자에 대해 논의하고 있었고 국경 근처에 창고를 두는 것이 추가 개발 계획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Ladidahdodahla의 트위터는 또한 샌안토니오가 테슬라가 리튬 정제소를 건설하기 시작한 코퍼스 크리스티에서 불과 2시간 거리에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새로운 건물은 4680 배터리 생산 체인에서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 보도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는 멕시코의 주요인사와 접촉이 있었습니다. 이로 봤을때 4분기 말쯤 새로운 기가팩토리가 공개될 전망으로 보입니다. 멕시코가 될지 캐나다가 될지 기대되네요. 그리고 텍사스는 잘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상대적으로 아직 미국의 전기차 점유율이 낮은 편이지만, 텍사스 내에서 내년에 시행되는 보조금 정책으로 미국내 테슬라의 점유율이 높게 올라가길 기대해봅니다.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찜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Tesla,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대규모 산업 공간 임대 계약 체결 (tesmani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