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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도 테슬라 투자하시는 주주분들에게 반가운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자 이제 테슬라의 소식을 전달 해고자 합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테슬라 기가 상하이는 프리몬트 공장의 생산량 증가를 돕기 위해서 기가 상하이 공정 방식의 자동화 시스템, 제어 엔지니어 인력을 미국에 파견할 예정이라 합니다. 기가 상하이의 테슬라팀은 자동차 생산량에 있어서 신속하고 고품질의 최대 생산을 위한 훌륭하고 뛰어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사에서 모범적이며 기여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출처 : TESLA


테슬라에서도 미국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 공장의 생산량을 최대 증가시키기 위해 기가 상하이의 직원, 특히 자동화 및 엔지니어를 파견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블룸버그 익명의 출처를 인용에 의하면, 프리몬트 공장의 파견을 위해 기가 상하이의 약 200 명이 미국으로 보내질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파견된 사람들은 최소 3개월 정도 프리몬트 공장에 머무르면서 프리몬트 공장을 돕는 입무를 맡는 다고 합니다. 11월에 프리몬트 공장으로 처음으로 파견된다고 합니다. 익명의 출처로 인용하였기 때문에 11월 파견의 부분에 대해서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일론머스크는 생산량을 늘리고 사업을 운영하는 데 뛰어난 기술에 대해 기가 상하이팀을 반복적으로 칭찬했습니다. 또한 기가 상하이의 근로자들은 테슬라 경영진이 설정 한 모든 업무를 훌륭하고 책임감 있게 수행하는 높은 목표 달성의 성과를 보여줍니다. 테슬라의 중국 공장은 2019년 12월에 자동차를 인도하기 시작했으며 현재 연간 1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설치할 수 있으며, 이는 이 경로가 3년 이내에 완료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분명히 기가 상하이는 테슬라의 프리몬트 공장에 비해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기가 상하이 시설은 넓은 영토를 가지고 있으며 공장 자체는 경험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작업장은 가능한 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프리몬트 공장은 공간이 매우 제한되어 있으며 예전 내연기관차 공장을 이수하였기에 전기차 생산에 있어서 최적화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슬라는 최선을 다해 사용하고 있으며 생산 능력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현재 프리몬트 공장에서는 모델 s, 모델 x, 모델 y, 모델 3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지난달에 중국 내에 있는 기가 상하이가 생산공정을 업그레이드한 후 8만3135대라는 최대 생산량을 달성을 했었습니다. 생산공정을 업그레이드 한 후 기가 상하이의 연간 생산량은 100만대로 두배가 될 예상입니다.
이에 비해 프리몬트 공장은 현재 65만 대의 쳐라을 생산할 수 있지만, 이번 기가 상하이의 파견으로 연간 70~80만 대까지 생산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미국 내에서 전기차 침투율이 점점 가속화되고 있기 때문에 기가 텍사스, 프리몬트 공장이 생산 케파를 최대한 늘리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중국 내 샤오펑, 니오 등 코로나19 봉쇄로 인하여 생산량아 많이 급감하였습니다. 하지만 테슬라는 지금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 언젠간 시장 상황을 이겨내고 테슬라의 주가가 많이 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출처: https://www.tesmani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