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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도 테슬라 장기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테슬라 기가 상하이의 3분기 인도량 미스로 인하여

중국 내 테슬라의 수요가 감소했다는 우려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테슬라는 중국 내 테슬라 차량가격을

최대 9% 인하까지 하여서 많은 분석가들이 테슬라의 수요가 잠재적으로 감소할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하지만 테슬라는 22년 10월에 테슬라의 기가 상하이는 2022년 10월에 거의 72K 차량을 출하했습니다.

 

이는 2021년 10월 보다 31.83 % 증가했지만 22년 9월보다 13.75 % 감소한 수 치입니다. 하지만 많은 차량이 여전히 진행 중임을 나타냅니다. 각 분기의 첫 달은 많은 차량이 아직 진행 중이고 고객에게 인도되지 않았기 때문에 항상 가장 낮은 수치를 보입니다. 등록의 주요 증가는 분기의 두 번째 달에 시작되어 각 분기의 마지막 달에 최고조에 달합니다.

중국 내 다른 전기 자동차(EV) 브랜드와 비교해 보면 Nio, Li Auto 및 Xpeng Motors가 지속적인 COVID-19 발병 및 공급망 문제 해결로 인해 배송이 감소하였습니다. 하지만 테슬라는 전년도 대비 32% 증가하고 있다는 수치로 보아 테슬라는 잘하고 있는 것이라 보입니다.

테슬라-공장
사진 : TESLA

중국 승용차 협회 (CPCA)가 오늘 발표 한 수치에 따르면 테슬라는 22년 10월에 71,704대의 차량을 인도하였습니다. 71,704의 차량은 실질적으로 가격이 지불하여 인도된 차량이며 실제 생산된 자동차의 수는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테슬라 기가 상하이의 매 분기 첫 달에는 기가 상하이에서 생산되는 대부분의 자동차는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기 때문에 배송에 시간이 필요합니다. 분기 마지막 달에는 국내 시장에 배송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매 분기 말에 막대한 부하를 줄이기 위해 매 분기마다 배송을 보다 일관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주요 도움은 기가 베를린으로, 생산량을 늘린 후 Model Y에 대한 유럽 및 중동 시장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고 기가 상하이는 아시아, 호주 및 오세아니아로의 배송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작년과 다르게 공급망 이슈부터 봉쇄 등 다양한 이유로 제조업체의 생산성이 많이 저하된 것이 사실입니다.

테슬라는 매년 50%의 성장을 이루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22년 10월은 기가 상하이에서는 생산공정의 업그레이드 후 작년과 비교해 보면 32%로 성장한 달이 되었습니다.

주식은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생각대로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작년 1243$고점 찍고, 올해 1300은 넘을 줄 알았는데, 어느 하나 주식 반타작 난다고 예상한 전문가는 없습니다.

그냥 대충 금리 올리면 성장주 안 좋다로 말할 뿐이지,

모든 것은 운이고, 주식 가격에 집착하지 말고 이럴 대 일수록 회사의 경영이 잘되는지 사업은 잘되는지 파악한 후 마음을 비우고 기다리는 게 바람직한 것 같습니다.

오늘 불금 잘 보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출처:테슬마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