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오늘도 테슬라 기가팩토리에 대한 뉴스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 테슬라의 기가 베를린은 이미 실업자 1000여 명을 고용하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브란덴부르크 발전의 중요한 부분이자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중요한 경제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테슬라의 기가 베를린은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고용주가 되었으며, 전문직 외에도 이전에 실업자 1,000 명을 고용했다고 합니다.

테슬라는 이미 세계 여러 나라에서 서로 와달라고 하는 탐나는 회사입니다. 테슬라는 독일을 유럽 공장의 주요 본거지로 선택했었습니다. 기가 베를린은 브란덴부르크가 위치함으로 해당 주에 상당한 세금을 내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이 지역의 전반적인 경제 상황과 생활환경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기가 베를린에는 7,0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근무하여 차량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브란덴부르크에서 최대 큰 고용주가 되었습니다.

Märkische Oderzeitung에 따르면 (viateslamag.de), 테슬라에 고용된 7,000 명 이상의 직원 중 1,000 명 정도는 이전에 실업자인 상태였다고 이야기합니다. 테슬라 허가에 있어서 관료, 독일당 국내에서 많은 제한과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는 지금으로 봤을 때 테슬라 기가 베를린 허가 시설이 이미 정당화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지역 고용 기관의 책임자 인 Jochem Freyer는 수요일 간행물에 이전에 실직 한 1,000 번째 직원이 기가 베를린 인근 지역 사회에 살고 있는 52 세 여성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 1,000명 중 절반 이상이 이전에 장기 실업자였으며, 이는 그들이 적어도 1년 동안 실직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테 슬리 기가 베를린 덕분에 해당 주의 고용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현재 테슬라 기가 베를린의 7,000여 명 정도 되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도 이야기했다시피,  1단계에서만 회사는 연간 500,000대의 차량을 생산할 것이며, 이는 회사 직원이 12,000명을 고용하여 확대할 계획입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이 확장되면 확장될수록 더 많은 고용이 이루어질 것이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도는 더욱 커질 것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한 줄로 요약하자면,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잘 돌아가고 있으며, 앞으로 확장 계획에 따라서 더 많은 인력을 채용하여 테슬라 생산량을 극대화시키도록 노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 전기차 회사들은 양산을 거치지 못하고 도태되고 있습니다.

테슬라의 미래는 밝다고 생각합니다. 

주가는 힘들지만, 밝은 미래를 기다려봅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출처:© 2022, 에바 폭스 | 테스 마니아. 모든 권리 보유.

사진 : TES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