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재왕^^입니다.

어제 테슬라의 주가는 다른 빅 테크 대비 많이 빠졌습니다.-3.64% 하락

오늘은 테슬라의 전설의 투자자 론 바론(Ron Baron)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투자자 론 바론 (Ron Baron)에 따르면 테슬라 주가는 향후 10 년 동안 570%(6~7배) 상승하여 4.5 조 달러의 가치를 평가할 수 있다고 한다. 그 향후 성장 분야에는 로봇, 자율 주행 차량 또는 배터리가 포함되지 않고 순수 전기차로만 가능하다고 전망했습니다.

shutterstock.com


론 바론(Ron Baron)은 테슬라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그는 금요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테슬라가 향후 10년 안에 엄청난 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국 현재 수준에서 570%(6~7배) 상승한 약 4500조 달러의 회사 가치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론 바론(Ron Baron)은 테슬라의 오랜 투자자로 2014년에 처음으로 회사 지분을 인수했습니다. 그는 약 40억 달러에 달하는 테슬라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는 2025년에 회사의 주식이 각각 약 $ 500-600의 가치가 될 것이며 8-10 년 안에 회사의 총가치는 약 $ 4.5 조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2025년에는 [테슬라 주식]이 500달러에서 600달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8년에서 10년 안에 우리는 약 4500 조의 가치가 되어야 합니다."라고 론 바론(Ron Baron)은 말했습니다.


론 바론(Ron Baron)은 2022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테슬라가 애플과 사우디 아람코를 합친 것보다 더 클 수 있다는 일론 머스크 Elon Musk의 발언에 동의하며 이는 4000조 이상의 가치를 암시합니다.

론 바론(Ron Baron)의 계산은 테슬라가 향후 10년 동안 사업을 크게 확장하여 연간 약 2천만 대의 차량을 판매한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론 바론(Ron Baron)은 "2030년에 일론 머스크가 연간 2천만 대의 자동차를 생산하고 자동차당 50,000달러라면 매출은 1조 달러이고 영업 이익은 약 30%입니다"라고 설명하면서 3,000억 달러의 영업 이익에 15배의 배수를 추가하면 4조 5천억 달러(약 한화 4500조)가 된다고 합니다.

론 바론(Ron Baron)은 테슬라에 대한 가치 전망에는 로봇을 포함하지 않고, 자율 주행 차량을 포함하지 않으며, 배터리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로봇이 자동차보다 더 크게 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래서 테슬라에서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어서 다른 회사에서 따라잡기 어렵다고 설명했습니다.

오늘은 테슬라의 전설의 투자자 론 바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론 바론은 테슬라 장기투자자로 바론 캐피털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입니다.

테슬라에서 낙관적인 투자자이며, 초기 테슬라의 가치를 알아보고 투자를 하였습니다.

요즘 주식시장은 너무나 힘든 고난의 시간의 연속입니다.

테슬라 및 주식투자자 여러분들 이럴 때일수록 회사의 가치만 바라보며 공부하셔야 됩니다.

회사의 가치는 언젠가 주가에 꼭 수렴하게 되어있습니다.

물론 그 시간이 당장이 아닐 수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에 집중하시고, 주식창을 조금 멀리하셔서 재충전할 수 있는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번 한 주도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www.tesmani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