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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어제 테슬라는 5퍼센이 이상 하락하여, 빅테크 중 테슬라만 빠졌습니다.

여러 하락의 이유가 있겠지만, 일론머스크의 정치적발언도 어느정도 영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업에만 집중하는 일론 머스크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우리 테슬라 주주들을 위해서 핫한 정보하나 올립니다.

얼마전 포스팅에서 테슬라 기가 베를린이 지역 내에서 최대 고용주 이며, 지역사회를 발전시키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에 부가적인 뉴스가 하나 더 나왔습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2022년 말 이전에 2단계 건설을 신청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2 단계계획을 신청함으로써,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연간 백만 대 이상의 차량을 생산할 수있는 생산능력을 갖추게 된다고 합니다.

22년 10월 말쯤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그때 테슬라 기가베를린 근처의 Grünheide에있는 기존 공장을 확장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었습니다. 당시 테슬라 기가베를린은 생산 능력 확장을 포함하여 기가 베를린의 확장과 다음 단계의 발전을 위해서 주변 땅을 정리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었습니다. 그래서 22년 10월 28일 기준 개발하지 않은 회사  영토 70 헥타르의 개간이 시작되었다고 한적이 있습니다.

shutter stock tesla 기가 베를린



이제 Oder-Spree 카운티의 예산 법령 초안에 보시면 기가 베를린 확장 계획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 따르면 테슬라는 이미 관련 당국에 더 많은 생산 공장을 추가하여 생산 능력을 확장 할 의사를 알렸으며 회사는 2022 년 말에 공장 확장을 신청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예산 법령 초안에는 계획된 생산에 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에 따르면 생산 능력의 추가 증가와 함께 기가 베를린의 생산 능력은 연간 50만 대에서 "100만 대 이상"으로 증가 할 것입니다. 달리 말해 2단계 공장의 확장이 되기전인 지금 현재 공장의 상태로 50만대 이상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테슬라 기가 베를린 1단계는 7,000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2단계로 공장확장에 따른 계획에 있어서는 직원수를 12,000 명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단계 건설 후에는 일자리 수가 훨씬 더 증가 할 것입니다. 테슬라는 이미 이 지역에서 가장 큰 민간 고용주이며 향후 확장은 주 지역경제에 더 많은 혜택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브란덴부르크 관계자는 테슬라 기가 베를린이 주에서 추가 개발 계획에 전념하고 있다는 사실에 매우 만족합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 확장의 다음 단계 발표로 봐서는 테슬라는 현재 독일 내 브란덴부르크에 집중하고 전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독일의 관료들도 이것은 좋은 기회라고 이야기 합니다. 브란덴부르크는 독일의 자동차 산업에서 점점 더 중요한 위치가되고 있다고 합니다. 테슬라는 이러한 현상에서 주인공으로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테슬라 기가 베를린도 연간 생산능력을 최대한 증대시키려 합니다.

이는 테슬라 매출과 유럽시장을 장악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앞으로 테슬라의 생산능력 확대는 테슬라의 연간 50%생산에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2023년에는 테슬라가 연간 50%생산할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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