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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부터 테슬라의 주가하락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일론머스크가 매도를 하여 주가에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장기투자자 입장에서 쌀때 주식을 더 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이용하시면되고, 현금이 없으신 분들은 그냥 관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악재해소시 다시 주가는 제자리 찾아갈 거 것 같습니다.

사진 에스벤 닐슨/ 테슬라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테슬라 기가 상하이는 21년 10월 대비 수출을 34% 증가한 54,504대로 늘렸습니다.

테슬라 기가 상하이는 중국에서 전기 자동차를 가장 많이 수출하는 제조업체로 되었습니다.

지난 주 포스팅도 하였는데,  중국 승용차 협회 (CPCA)는 10 월 자동차 제조업체의 인도 수치를 발표하면서 테슬라 기가 상하이는 71,704 대의 차량을 인도했다고 하였습니다. 현재 확인된 새로운 보고서는 수입과 수출로 분류된 더 자세한 데이터를 보여주었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10 월에 등록 된 71,704 대의 차량 중 54,504 대가 수출되었습니다.

이는 작년 10월 수출 40,666 대에서 34 % 증가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는 9월에 수출 된 5,522 대에 비해 887 % 증가한 것 입니다. 2022년8월에는 42,463 차량이 수출하였습니다.

테슬라 기가 상하이는 매분기 초반에는 제조 된 자동차를 수출합니다. 따라서 분기가 끝나기 전에 해외수출의 고객에게 배송 할 시간이 있습니다. 분기 하반기에 공장은 다른 국가로의 배송보다 이동 시간이 훨씬 짧기 때문에 중국 시장으로의 배송에 중점을 둡니다.


테슬라 기가상하이는는 기존 배송 시스템에서 벗어나 연중 배송을 보다 균등하게 분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중국에서의 차량 가격 하락과 11 월 말 이전에 접수 된 주문에 대하여 보험 인센티브 제공하는 것은 회사가 분기 동안 국내 시장에서 집중할 계획인 것이며 동시에 다음 분기 초에 해외수출 될 많은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렇게 하면 매 분기 말에 물류 부하가 줄어듭어서 분기 인도량발표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최근테슬라 기가상하이의 생산 능력 향상으로 국내 내수든 해외수출이든 수요가 있으면 충분히 공급할 능력이 이뤄졌다고 생각합니다.

3분기 테슬라 인도량에서 물류과부하로 반영되지 못한 부분은 4분기 차량 인도로 반영되었습니다.

테슬라의 주식이 일론의 매도로 급격히 하락하였습니다.

회사에는 아무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장기투자자, 단기투자자든 주식하락하는 것은 상당히 괴롭습니다.

지수와 별개로 개별종목이 빠질때가 가장 힘든 순간인것 같습니다.

일론머스크의 트위터 인수관련 등으로 테슬라매도는 계속된 악재로 주가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것도 이제 끝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미국중간선거와 내일발표될 cpi지수 발표에서 좋은 호재로 테슬라도 나스닥을 상승견인하는 폭발적인 주가상승 랠리 한번왔으면 합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