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서재왕^^입니다.

글을 포스팅하는 지금 한국시간 오후 12시 29분 현재 나스닥 선물 0.33%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시장이 될지 소비자 물가지수를 주목해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테슬라의 OTA 기능에 대한 소식입니다.

테슬라는 전기자동차 내에서 Zoom(줌)에 대한 앱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라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식의 회의, 교육 등이 일상에서 많이 진행되었습니다. 대부분은 Zoom(줌) 앱을 이용하여 화상 회의를 하였는데 이제 테슬라 차량 내에서도 소프트웨어로 곧 사용할 수 있을 예정이라 합니다.
Zoom(줌)은 화요일 연례 제품 쇼케이스 행사에서 화상 회의 소프트웨어가 곧 테슬라 차량에서 제공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회사 대변인은 화요일 저녁 폭스 비즈니스에 이메일을 보내 발표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shutter stock

"테슬라의 Zoom(줌) 통합이 곧 모든 새로운 테슬라 차량들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라고 Zoom(줌) 제품 PR 관리자 Beth McLaughlin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사무실, 집, 이동 중 어디에 있든 Zoom(줌)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Beth McLaughlin는 회사의 고객이 테슬라 차량을 이용하는데 테슬라 자동차 안에서 Zoom(줌) 회의에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표명했다고 말했습니다. 테슬라 소유자가 어디에 있든 차에 있는 한 Zoom(줌) 회의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사용하기가 매우 편리할 것이라 합니다. 현재가 기능이 텍사스 제조업체의 차량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Beth McLaughlin에 대한 액세스가 Wi-Fi를 통해서만 제공되는지 또는 OTA 프리미엄 연결을 통해 가능한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테슬라가 연초에 V1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를 했었습니다. 이후 Zoom(줌) 회사 직원은 자동차 디스플레이에 Zoom과 같은 아이콘이 나타나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러나 공식적인 확인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화요일에 공식 발표가 될 때까지 계속 의문이었습니다. 앞서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 (Elon Musk)는 테슬라 소유자가 자동차에서 가상 회의에 참여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Zoom과의 다가오는 협력을 암시하였습니다.

앞으로 자율주행기능이 발전된다면 사람들은 자동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질 것입니다.

운전을 하는 시간에 다른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차량 내 운전을 하거나, 자율주행기능 작동하에 Zoom(줌)을 통하여 회의 등을 하면서 업무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도 테슬라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2022년 주식시장은 대단히 힘든 장인 것 같습니다.

긴 터널 속에서 조금씩 끝이 보이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주식투자자분들 모두 힘내세요!

출처:https://www.tesmanian.com/